달력

42020  이전 다음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현오 다니는 태권도 학원에서..

공개심사를 했는데.. 그중 쌍절권도 했다는...

짜쓱 잘하넹.. ㅋㅋ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 화성시민체육센터
도움말 Daum 지도

'현오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권도학원 공개심사 쌍절권...  (0) 2014.12.13
현오 사진 모음.. ㅋㅋㅋ  (0) 2013.12.19
현오 태권도 학원 표지 모음...  (0) 2013.07.20
땡구리 현오...  (0) 2013.04.07
크리스마스 선물.....  (2) 2012.12.25
구강검진...  (0) 2012.05.19
Posted by [그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울 이뿡이 현오~^^

'현오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권도학원 공개심사 쌍절권...  (0) 2014.12.13
현오 사진 모음.. ㅋㅋㅋ  (0) 2013.12.19
현오 태권도 학원 표지 모음...  (0) 2013.07.20
땡구리 현오...  (0) 2013.04.07
크리스마스 선물.....  (2) 2012.12.25
구강검진...  (0) 2012.05.19
Posted by [그니]
TAG 현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매달 한번씩 나오는 학원 표지 사진들.....
몇개 빠진것도 있긴 한데...
그냥 보이는 것만~

'현오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권도학원 공개심사 쌍절권...  (0) 2014.12.13
현오 사진 모음.. ㅋㅋㅋ  (0) 2013.12.19
현오 태권도 학원 표지 모음...  (0) 2013.07.20
땡구리 현오...  (0) 2013.04.07
크리스마스 선물.....  (2) 2012.12.25
구강검진...  (0) 2012.05.19
Posted by [그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발했다....
덥수룩한 머리를 시원하게~~
아빠랑 같이 가서 이발을...
오랜만에 보는 땡구리 현오~^^


'현오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오 사진 모음.. ㅋㅋㅋ  (0) 2013.12.19
현오 태권도 학원 표지 모음...  (0) 2013.07.20
땡구리 현오...  (0) 2013.04.07
크리스마스 선물.....  (2) 2012.12.25
구강검진...  (0) 2012.05.19
축구하러 가는 현오... ^^  (0) 2012.05.09
Posted by [그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모부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신 이마트 상품권으로...
곧바로 이마트 와서 선물 고르는 중........
유영이는 부루마블 골라놓구 좋다구 껴안구 다니고 있고...
현오는 뭘 할까 계속 고민중.....

'현오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오 태권도 학원 표지 모음...  (0) 2013.07.20
땡구리 현오...  (0) 2013.04.07
크리스마스 선물.....  (2) 2012.12.25
구강검진...  (0) 2012.05.19
축구하러 가는 현오... ^^  (0) 2012.05.09
현오 축구하러 가는 날.....  (0) 2012.03.24
Posted by [그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맹더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12.27 00:56

    말한대로 사진 잘 구경하고 글 남기고 가요!ㅋㅋ 애들 진짜 많이 컸네요ㅠ
    현오가 벌써 축구도 하고 태권도도 하고, 머리 길어서 삔 꽂은 유영이도 여자아이 티가 나네요ㅋㅋ
    전엔 그냥 애기였는데 ㅋㅋ
    타임지에 나온 싸장님, 싸모님 모습을 보니 반갑고 좋네요 ㅋㅋ
    좋아서ㅋㅋㅋ 쓰면서 계속 웃게되네요 ㅋㅋㅋ
    다음에 또 구경하러 올게용~ 사진 자주 올리세용!ㅋㅋ
    저... 누군지.. 아시죠?ㅋㅋㅋㅋ

    • Favicon of https://ohsarang.com BlogIcon [그니]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3.02.07 19:31 신고

      맹더곰 뻥쟁이~~
      타임지에 내가 어디있다구......... ㅋㅋ
      근데 벌써 한달이 훌쩍 지났네... 히힛~~
      그때 바로 봤는데.. 댓글 달아야지 하다가......... ㅠㅠ;;
      곧 설이다.. 설 잘 보내궁~~ 또 연락하게~ ^__^

구강검진...

현오이야기 2012. 5. 19. 13:32
구강검진 받으러 집 앞에 있는 연세 치과에....
접수하고 기다리다가 신문에 있는..
틀린그림찾기 하구 있는 현오...

충치가...... 3개나 있단다... ㅠ
돈들어갈 일만 생기는구나...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화성시 기배동 | 연세화이트치과의원
도움말 Daum 지도

'현오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땡구리 현오...  (0) 2013.04.07
크리스마스 선물.....  (2) 2012.12.25
구강검진...  (0) 2012.05.19
축구하러 가는 현오... ^^  (0) 2012.05.09
현오 축구하러 가는 날.....  (0) 2012.03.24
시원하게 이발 한 날~~  (0) 2010.06.20
Posted by [그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토요일에는 현오가 다니는 태권도학원에서 축구를 하러 간다....이렇게 축구복을입구서.....
학원차 기둘리다가 한컷 ~~

""

정면 사진이 모조리 깨지는 바람에 뒤통수사진만... ㅋㅋㅋ
카메라가 이상하다 ㅠ

처음에는 애들이 축구 못한다구 놀리기도 했다는데..
이젠 놀리지 않는단다..
축구 하러가는게 좋은 모양이다

'현오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리스마스 선물.....  (2) 2012.12.25
구강검진...  (0) 2012.05.19
축구하러 가는 현오... ^^  (0) 2012.05.09
현오 축구하러 가는 날.....  (0) 2012.03.24
시원하게 이발 한 날~~  (0) 2010.06.20
현오 1년 성장앨범  (0) 2005.09.28
Posted by [그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번달부터 다니는 태권도 학원에서...
한달에 3번 축구를 한단다....
수원에 있는 풋살구장에서...
덕분에 토요일에도 늦잠을 못자네.. ㅠ

지난주부터 갔어야 되는데....
감기 걸려서 못가고..
오늘 처음으로 가는날...
잘 하구 올런지 모루겠네..
기대는 잔뜯 하구 있던데... 축구 한다구.. ㅋㅋㅋ

'현오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강검진...  (0) 2012.05.19
축구하러 가는 현오... ^^  (0) 2012.05.09
현오 축구하러 가는 날.....  (0) 2012.03.24
시원하게 이발 한 날~~  (0) 2010.06.20
현오 1년 성장앨범  (0) 2005.09.28
현오의 돌잔치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0) 2005.08.15
Posted by [그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처음인가~~
아~ 처음은 아니구나....
그렇지만......
현오와 같이 손잡고 걸어서 머리 깍으러 간것은 처음이구나...

가는 길에.. 왜 이렇게 뽀루퉁하는지.. ㅋㅋㅋ


이쁘게 머리를 깍고.. 기분 좋아진 현오~~ 이쁘죠??

'현오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축구하러 가는 현오... ^^  (0) 2012.05.09
현오 축구하러 가는 날.....  (0) 2012.03.24
시원하게 이발 한 날~~  (0) 2010.06.20
현오 1년 성장앨범  (0) 2005.09.28
현오의 돌잔치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0) 2005.08.15
현오 돌잔치 준비물들~~  (0) 2005.08.09
Posted by [그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현오 돌기념으로 태어나서부터 현재까지 성장앨범을
만들었습니다

포토샵맹이 앨범 만든다고 얼마나 기를 썼는지 ㅎㅎㅎ
하면서 많이 배우기도 하고요 하고나니 보람도 느끼네요
내손으로 현오에게 앨범을 선물했다는 생각에 뿌듯합니다
현오가 이맘을 알아줄까요?

앨범 편집을 다 마치고 앨범제작을 맡길곳을 찾았는데
그쪽으로 유명한곳이 요새는 비추천글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편집을 해도 앨범제작비에서 차감해주는
금액도 작고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해서 찾아냈습니다
그때마침 이벤트로 같은크기의 액자까지 준다고 하고해서
감성시안이란곳에 제작의뢰를 했습니다
앨범은 대만족...생각보다 훨~씬~ 깔끔하게 나왔어요
사람들도 친절하고 ....
사이즈는 8x10  20장으로 만들었고요 조금 아쉬운 사진들이
있었지만 20장을 넘으면 부담스러울꺼 같아서 받고나니
잘했다 생각됩니다 무지 두껍네요 ^^;;;

'현오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오 축구하러 가는 날.....  (0) 2012.03.24
시원하게 이발 한 날~~  (0) 2010.06.20
현오 1년 성장앨범  (0) 2005.09.28
현오의 돌잔치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0) 2005.08.15
현오 돌잔치 준비물들~~  (0) 2005.08.09
현오 돌잔치  (0) 2005.08.02
Posted by [그니]
TAG 앨범

댓글을 달아 주세요